기아타이거즈 사과

 

 

기아 타이거즈가 결국 사과했습니다.

 

3일 기아 타이거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불성실한 팬 서비스로 논란을 일으켰던 것에 대하여 사과를 했습니다. 앞서 정규시즌 최종전이었던 지난달 31일 광주 NC전을 마치고 퇴장하던 기아 타이거즈 일부 선수들은 관중 쪽을 쳐다보지도 않고 그대로 더그아웃을 떠났습니다. 이후 그들의 무성의한 태도는 논란이 되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사과
기아 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사과

 

이에 대해 기아 타이거즈는 "코로나 19사태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응원해주심에 감사하다. 또 만족할 만한 성적을 내지 못해 죄송하다"면서 "지난 10월 31일 정규시즌 최종전이 끝나고, 선수단이 팬 여러분께 인사를 드린 후 퇴장하는 과정에서 실망을 안겨드린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사과

 

 

기아타이거즈 사과
기아타이거즈

 

그러면서 "확인 결과, 응원 단상 위의 스피커가 관중석 방향으로 향해 있는 구조로 인해 아나운서의 멘트를 대부분의 선수가 듣지 못했다. 그러나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 달라'는 장내 아나운서의 여러 차례 요청에도 손을 흔들어 작별 인사를 드리지 못한 것이 팩트다. 그 어떤 이유도 변명이 될 수 없어 팬 분들의 애정 어린 말씀에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상황설명을 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사과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사과

 

마지막으로 기아 타이거즈 측은 "구단은 팬 여러분의 소중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팬 서비스 캠페인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게 펼쳐 나아가겠다."

 

기아타이거즈 사과 논란

 

 

 

기아타이거즈 사과 논란
기아타이거즈 사과문

 

"팬 여러분 없이는 구단이 존재할 수 없다. 팬 여러분의 사랑이 존재 이유다. 여러분의 숭고한 가치를 가슴 깊이 새기겟다."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사과

 

"팬 여러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사랑 받는 KIA타이거즈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말을 마쳤습니다.

 

이상 기아타이거즈 사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